김포 한강신도시 정원 있는 ‘리버테일 더 좋은집’ 타운하우스 눈길
상태바
김포 한강신도시 정원 있는 ‘리버테일 더 좋은집’ 타운하우스 눈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9.14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다 인간다운 삶을 추구하는 요즘 현재 부동산 시장에서 단독주택, 타운하우스등이 인기를 얻고 있다. 힐링라이프에 대한 갈망이 높아지면서, 자연 환경을 누릴 수 있으면서 답답한 도심 속 생활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이들이 많기 때문이다.

아파트에서 벗어나려는 움직임이 가속화되면서 김포 한강신도시 장기동, 구래동 중심에 조성되는 김포 타운하우스 리버테일 더 좋은집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역세권인데다 분양가가 인근 아파트 33평(구) 가격으로 젊은부부, 자녀 성장으로 인한 새 주거 공간을 마련하려는 중년 부부 등에게 인기가 높은 것이다.

한강신도시 리버테일 더 좋은집 은 전용 114.12~128.05㎡형이며, 방 3~4개, 욕실 2개로 이루어져 있다. 모든 가구는 단독주택 2~3층 규모이며, 완전히 분리된 단독주택으로 합벽 세대나 기존 땅콩 주택들과는 큰 차이를 보인다. 또한 어드바이스 시스템으로 구조 변경 또한 자유롭다.

리버테일 더 좋은집은 김포도시철도 장기역, 구래역 더블 역세권이며, 김포공항 5, 9호선을 연계하면 여의도, 신논현, 서울역, 인천공항 등으로 이동하기 좋다. 제2외곽순환도로, 김포한강로 등을 이용하면 인천 및 서울 지역으로 이동하기도 편리하다.

힐링 라이프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이라면, 운유산 자락에 위치한 리버테일에 관심을 가져도 좋다. 호수공원, 조류생태공원, 한강시네폴리스, 대명항, 마니산 등이 가까워 자연 친화적인 생활이 가능하며, 전 세대가 와이드형으로 채광도 우수하고, 한강 조망은 덤이다.

그 외에도 초,중고교가 모두 가깝고, 대형마트와 병의원, 영화관 등이 가까워 문화생활을 즐기기도 좋다. 한강신도시 중심상업지구도 가까우므로 힐링라이프와 도심생활의 장점만 얻을 수 있다.

리버테일 더 좋은집은 주변에 다른 타운하우스 현장들과는 세금이나 비용 부분에서도 아주 큰 격차를 두고 있다. 리버테일은 계약금 15% 입금 후 입주 시 까지 비용이 일절 들어가지 않는다. 주택 시공 후 입주 시 잔금과 취득세(1.1%)만 납부하면 끝이다.

이와는 달리 주변 현장 대부분이 토지와 건물을 따로 취득하는 방식으로 토지(4.6%)와 건물(약3%)의 세금을 각각 내야 하는건 물론이고, 입주 전 계약 비용 또한 50%이상을 지출해야 한다. 여기에 개발부담금 세금비용 또한 계약자가 부담하는 시스템이다. 꼼꼼히 알아보고 비교하면 할수록 리버테일 더 좋은집의 인기 요인이 그냥 오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현장 주변 에 홍보관이 위치해 있으며 공식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리버테일 간편예약으로도 방문예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