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서브, 신규 파트너사 대상 엔지니어 교육 제공
상태바
아크서브, 신규 파트너사 대상 엔지니어 교육 제공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9.1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리 환경서 직접 제품 설치하고 백업·복구 진행하는 실무 교육 진행…파트너 영업망 확대 도모
▲ 김상진 아크서브 이사가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

아크서브(한국대표 유준철)는 최근 영입한 신규 파트너사들을 대상으로 본사에서 세일즈 엔지니어 교육을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아크서브는 자사 제품을 공급하려는 업체들이 늘어남에 따라 파트너를 통한 매출 극대화를 위해 엔지니어 교육 등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아크서브는 과거에 많은 관심을 끌지 못했던 OS 백업이 x86 플랫폼 증가에 힘입어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고, 자사의 강점인 OS 백업 기술과 비용 효율성을 앞세워 파트너사들을 늘려나가고 있다.

아크서브는 교육 참석자들에게 윈도우(Windows), 리눅스(Linux) 환경에서 직접 제품을 설치하고 백업과 복구를 수행하는 실습을 제공했다. 단일 관리 콘솔에서 물리·가상화 환경을 통합 관리·운영하는 경험을 하도록 실무 위주의 교육을 진행했다.

참석자들은 타사 제품과 비교해 레거시 백업에서는 불가능하거나 난해한 기능들이 아크서브 제품에서 단순하면서도 안정적으로 구현되는 것을 직접 확인했다.

유준철 아크서브 한국대표는 “아크서브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새로운 파트너를 영입하고 기술 교육을 강화하는 등 영업망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