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코리아 「실크웜 3200」
상태바
브로케이드코리아 「실크웜 3200」
  • NETWORK TIMES
  • 승인 2002.06.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크그룹용 2G 지능형 패브릭 스위치
중소기업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NAS에서 SAN 환경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돕는다.
브로케이드코리아(대표 박준모)는 엔트리급 SAN 고객의 가격 및 성능 요건을 만족시키고자 고안된 8포트, 2기가비트 지능형 패브릭 스위치인 브로케이드 실크웜 3200을 발표했다.

기업들은 브로케이드 실크웜 패브릭 스위치를 이용한 SAN을 통해 서버와 스토리지를 네트워크화함으로써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가용성, 확장성, 보안성 및 관리의 용이성을 갖춘 환경을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실크웜 3200은 중소기업, 대기업 부서 및 워크그룹용 SAN에 이상적인 제품이다.

델, IBM, HP, SGI 등이 브로케이드 지능형 패브릭 스위치 기반의 SAN 토털 솔루션을 제공, 중소기업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NAS에서 SAN 환경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최적의 가격으로 디자인된 이 스토리지 네트워킹은 패브릭 스위치, 스토리지, HBA, 케이블, 미디어, 다큐멘테이션, 설치, 서비스, 지원, 보증 및 교육 등 모든 SAN 구성요소를 하나의 토털 패키지에 통합시켜 고객들이 원스톱 쇼핑 방식으로 SAN 환경 구축을 가능하게 해준다.

여러 기능을 통합한 SAN 솔루션은 랜프리 백업, 복구, 서버 및 스토리지 통합, 고가용성 클러스터링, 비즈니스 연속성 등을 포함한 SAN의 장점들을 중소기업 및 워크그룹에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 문의: 02)3453-1745 / www.brocade.com

주·요·특·징

■ 8포트, 2기가비트 패브릭 채널 스위치
■ 보안 및 가용성 탁월
■ 엔트리급 SAN 고객에 이상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