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마을, 추석선물용 차선물세트 판매…최대 45% 할인
상태바
차예마을, 추석선물용 차선물세트 판매…최대 45% 할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9.12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00여 가지 차와 다도구를 판매하는 차(茶) 종합쇼핑몰 차예마을 에서 이번 다가오는 2018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보이차, 전통차, 허브차 등 다양한 티(TEA) 종류들로 구성한 차 선물세트를 최대 45% 할인(회원기준)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 차 선물세트 구성은 ‘가심비’를 만족시킬만한 상품 구성으로 보다 간편하게 잎차를 우려 마실 수 있는 보이차 궁전산차 표일배 선물세트를 비롯해 찬물에도 잘 녹아드는 보이차 추출물 분말가루 120스틱 세트, 각종 허브차를 종류별로 구성된 티 컬렉션 선물세트 등 총 57종의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다양한 차 선물세트 상품 중에는 만 원대에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실속 선물세트부터 차별화된 추석 선물 마련에 나선 소비자들을 위해 차예마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추천 선물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함께 마련돼 있다.

차예마을 관계자는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추석 선물로, 환절기와 건강을 생각해 차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알찬 구매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차예마을과 함께 더욱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차예마을 추석 선물세트 상품에 대한 자세한 상품 정보 및 구입 관련 문의는 차예마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