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카트레인, 추석연휴 운영지원금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보카트레인, 추석연휴 운영지원금 프로모션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9.12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원가 영단어 프로그램 ‘보카트레인’이 2학기 중간고사 기간을 맞아 9월 신규 도입 학원에 한해 추석연휴 운영지원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학기 중간고사 기간과 추석 연휴가 맞물림에 따라 신규원생을 위한 마케팅 및 학원 운영에 적지 않은 영향이 발생됨에 따라, 실용적인 학원 경영을 위해 제공되는데 목적이 있다. 영어학원을 운영하는 학원장, 강사 누구나 프로그램 무료체험을 신청할 수 있으며, 9월 이내로 도입하는 신규 학원에는 6개월의 할인 혜택과 운영보조금이 지원된다.

‘보카트레인’은 단어암기프로그램으로 데스크톱 PC에서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에서 호환되는 영어단어앱이며 교과서 내신영단어부터 초등영어단어, 수능영단어 및 학원용 영어컨텐츠 등 총 1000여 종 이상의 다양한 영어단어장이 탑재되어 있다. 때문에 수업자료를 제작하거나 직접 채점해야하는 업무시간을 줄이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특히 깜빡이 영단어 학습을 통해 원하는 단어를 총 5가지 단계별 과정과 영어단어게임으로 기존의 단어시험 방식에 흥미를 더한 형태로 학습자의 학습 동기부여와 올바른 학습관을 고취시킬 수 있다. 이렇게 자기주도 수준별 학습 지도의 편의성으로 영어학원뿐만 아니라 공부방, 교습소, 학원 등 수업 보조의 숙제 프로그램 활용도가 매우 높다.

보카트레인 관계자는 “이번 달이 2학기 중간고사를 맞이하는 학원 내 신규 온라인 시스템 도입의 최적의 시기지만, 추석 연휴로 인해 운영비 지출의 아쉬움이 남을 수밖에 없었던 학원에게 큰 혜택이 될 것이다. 방대한 학교시험 대비 자료로 인해 많은 신규 학원의 도입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보카트레인 9월 무료체험 신청자 전원에게는 이번 추석연휴 전까지 초기 가맹비 없이 단어프로그램을 6개월 무상 이용 가능한 파격혜택이 선착순 지원되고 있다.

2학기 내신대비 자료 탑재돼 있는 무료 영어단어장앱의 무료체험 및 9월 프로모션에 관심 있는 학원업계 관계자는 ‘보카트레인’ 홈페이지에서 관련 내용을 상담 및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