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 파트너·고객 대상 세미나 개최…차세대 솔루션 소개
상태바
SGA, 파트너·고객 대상 세미나 개최…차세대 솔루션 소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9.12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GA 차세대 보안 솔루션 소개…MS 애저 IoT 기술·퓨어스토리지 올플래시 스토리지 소개

SGA그룹(대표 은유진)은 11일 서울 양재동에서 ‘SGA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 시큐리티 세미나’를 11일 개최했다. SGA솔루션즈와 SGA임베디드 등이 공동 주관했으며, 파트너사와 고객 등 약 100여명이 참석했다. SGA그룹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핵심인 사물인터넷, 클라우드, 빅데이터, AI 등 혁신 기술의 진화에 따른 기업의 보안 전략 수립을 제시했다.

최영철 SGA솔루션즈 대표는 행사 모두발언에서 “이번 행사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보안 전략 수립을 제시하는 자리로써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가속화에 따라 보안은 필수불가결”이라고 강조했따.

이어 최신 보안 위협 동향 소개와 이에 대응하기 위한 각 사 제품 소개 및 특장점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다. 주제 발표 내용으로 ▲진화하는 사이버위협의 근원적인 보안대책으로서의 서버 및 클라우드 보안 ▲‘센트리APT’를 이용한 APT공격 탐지 및 대응 ▲M365를 활용한 스마트오피스 제언 ▲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인공지능 기술과 IoT의 적용 ▲인텔리전스 장치 개발을 위한 MS 애저 IoT 고급 기술 ▲올플래시 스토리지의 기준이다.

또한 서버보안 솔루션 ‘레드캐슬(Red Castle)’과 ‘센트리APT(Sentry APT)’를 통한 차세대 APT 보안 솔루션을 소개했다. 이는 서버 보안, 엔드포인트 보안, 보안 관제 등 핵심 기술을 통합했다.

IoT 서비스 전문 기업 SGA임베디드(대표 구천열)는 한국MS와 함께 클라우드 보안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애저 IoT 엣지’와 ‘MS 오피스 365’를 이용해 모든 플랫폼에서 활용할 수 있는 인공지능(AI) 도구들을 선보였다.

‘애저 IoT 엣지’는 클라우드 컴퓨팅의 인텔리전스 및 여러 장점을 다양한 디바이스로 확장하는 기술이다. 이어 일상 업무에 필요한 모든 MS 제품군들을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 M365 보안 서비스를 소개했다.

한편 올 플래시 스토리지 제조사 퓨어스토리지에서는 플래시에 최적화되어 있는 아키텍처를 통해 보다 효율적인 스토리지 인프라를 선보였다.

최영철 SGA솔루션즈 대표는 “급변하는 차세대 보안 시장을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솔루션들이 필요하다”라며, “이를 위해 SGA그룹이 최적의 보안 방법을 제시할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