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5주년 축사] 조원석 웨스턴디지털코리아 지사장
상태바
[창간 25주년 축사] 조원석 웨스턴디지털코리아 지사장
  • 데이터넷
  • 승인 2018.09.1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타임즈 창간 25주년, 데이터넷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오늘날 막대한 양의 데이터가 끊임없이 만들어지고 있으며, 데이터를 캡처, 보존, 액세스 및 변형하는 방식 또한 매우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데이터에서 가치 있는 정보를 도출해낼 수 있는 빅데이터, 패스트 데이터(fast data)의 역량과 이를 지원하는 스토리지의 필요성이 증대되고 있습니다.

날로 폭증하는 데이터 속에서 유용한 인사이트(insight)를 도출해내듯 네트워크타임즈는 지난 25년 간 급변하는 산업 환경 속에서 신뢰도 높은 정보와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해왔습니다. 산업 현장 가까이에서 한발 앞선 소식을 전해온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을 통해 기업들은 엔터프라이즈 IT 분야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변화에 대응하며 발전을 이어 나갈 수 있었습니다.

그간 수고해주신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 기자님,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긴 시간 동안 축적된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신속하고 통찰력 있는 정보를 통해 앞으로도 IT 기업들의 혁신을 위한 노력에 든든한 지원군이 되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웨스턴디지털 또한 스토리지 솔루션 분야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인용 디바이스부터 모바일 및 컴퓨팅 임베디드 솔루션, 최신 데이터센터를 위한 스토리지 솔루션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스토리지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특히 데이터 인프라, 서버 등 플랫폼 제품군도 국내에 본격 소개하며 엣지, 코어, 클라우드를 막론하고 데이터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서든 데이터의 활용을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네트워크타임즈 창간 25주년과 데이터넷 창간 20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대표 IT 정보 전문지로서의 끊임없는 발전을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