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 부동산 인기, 트리플 역세권 용인 ‘까뮤이스테이트 수지’ 분양
상태바
역세권 부동산 인기, 트리플 역세권 용인 ‘까뮤이스테이트 수지’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9.1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세권 부동산의 인기가 뜨거운 가운데 용인시 수지구에 분당선 오리역 및 죽전역, 신분당선 동천역의 트리플 역세권을 누리는 도시형 생활주택이 공급소식을 알려 주목받고 있다. 바로 용인시 수지구에 들어서는 ‘까뮤이스테이트 수지’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931번지 일원에 조성되는 까뮤이스테이트 수지는 지하 4층~지상 18층 규모에 도시형 생활주택 196세대와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도시형 생활주택은 전용면적 19㎡ A타입과 30㎡ B타입으로 이뤄져 서울 및 강남권, 판교로의 출퇴근을 원하는 1~2인 가구의 문의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지하철역과 가까워 출퇴근 시간을 줄일 수 있으며, 역 중심의 상권 발달로 생활 편의성이 높기 때문에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게다가 최근 부동산 시장의 변화도 까뮤이스테이트 수지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있다. 강남, 분당 등의 집값이 치솟아 오르면서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저렴하고 강남 접근성이 좋은 용인시 수지구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것이다.

까뮤이스테이트 수지의 경우 트리플 역세권 입지로 강남역까지 30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자동차를 이용하면 용서고속도로 분당~수서 구간을 활용해 빠르고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주택 내부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누구나 한 번쯤 살고 싶었던 공간을 완성했다. 주방은 빌트인 및 첨단설계를 적용했으며 욕실은 최고급 마감재로 차별화했다. 상가는 죽전 최초의 2층 테라스 상가로 지어지며, 체계적인 MD 구성으로 성공상가로의 자리매김을 도울 방침이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가까운 거리에 아르피아 체육공원, 보정동 카페거리, 분당 중앙공원, 포은아트홀, 탄천, 에버랜드, 민속촌 등이 있어 문화와 여가를 누리기에 부족함이 없다.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죽전로데오거리, 농협하나로마트 등도 인근에 위치한다.

한편 까뮤이스테이트 수지의 홍보관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177(그랜드프라자 1층)에 위치하며, 방문시 도시형생활주택 및 상가 분양과 관련한 자세한 상담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