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지식품 “추석, 부모님 건강식품 ‘미홍삼’으로 효도하세요”
상태바
미라지식품 “추석, 부모님 건강식품 ‘미홍삼’으로 효도하세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9.11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미라지식품이 추석을 앞두고 부모님과 지인 등, 소중한 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건강식품 브랜드 ‘미홍삼’을 새롭게 런칭했다.

‘미홍삼’은 국내산 6년근 홍삼에 미꾸라지의 ‘뮤신’성분이 더해져 중장년층의 면역력 증진에 뛰어난 효능을 보여주는 홍삼제품이다. 30년 전통의 국내 최대 추어탕 전문 브랜드 '남가네 설악추어탕'을 운영 중인 프랜차이즈 본사인 ㈜미라지식품이 만들어 더욱 믿음과 신뢰도를 높였다.

㈜미라지식품은 미홍삼에 홍삼 고유의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10mg을 함유, 미꾸라지의 ‘뮤신’성분과 6가지 약재 황기, 감초, 대추, 생강, 계피, 당귀를 최적의 배합으로 설계해 면역력을 보강할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미홍삼’에 함유된 진세노사이드는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 혈류개선, 기억력 개선 및 항산화 작용을 하는 성분으로, 건강기능식품으로서의 적정 수준은 2.5mg 이상이어야 한다. ‘미홍삼’에는 이보다 훨씬 많은 10mg이 함유되어 면역력 증진효능을 더욱 높였다는 평가다.

더불어 함유된 ‘뮤신’성분은 위장관을 보호하고, 소화력을 증진시켜 주는 효능이 있다. 동의보감에서는 미꾸라지에 관해 “추어는 성질이 따듯하고 맛이 달며, 독이 없다, 속을 보하고 설사를 멈추게 한다”고 소개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가을과 겨울, 부모님 건강을 챙기기 위한 제품으로 홍삼제품 만한 것이 없다”며 “미홍삼은 홍삼에 뮤신을 부원료로 사용해 더욱 차별화된 제품인 만큼, 부모님건강식품, 추석선물로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새롭게 출시된 홍삼제품 ‘미홍삼’은 미라지식품 공식홈페이지에서 판매하며, 전국 70여 개 ‘남가네 설악추어탕’ 점포에서도 오프라인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