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현대Hmall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
상태바
코지마 안마의자, 현대Hmall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9.1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3년의 전통을 가진 종합 헬스케어 전문브랜드 코지마에서 현대Hmall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현대Hmall 브랜드 기획전은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하며, 최대 30% 혜택과 요일별 7~10% 청구할인, 구매 금액의 최대 20%를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다.

또한 적립금 구간 혜택으로 각각 100만원, 150만원, 200만원 이상 구매 시 20만원, 30만원, 40만원 적립이 가능하며, 적립금 신청은 PC 또는 모바일로 바로 방문 결제 시에만 가능하다. 단, 적립금 신청은 필히 해야 한다.

현대Hmall 단독상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클라쎄 안마의자(CMC-885)는 독창적인 LS타입으로 목부터 엉덩이까지 인체 굴곡에 맞는 마사지를 선사하며, 듀얼 리클라이닝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체형에 가장 잘 맞는 자세로 편안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일체형 팔커프로 팔과 손까지 시원한 에어마사지를 선사하며, 작동이 편리한 4가지 자동코스와 5가지 수동코스, 3단계 무중력 포지션, 다리길이 조절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마사지효과를 높여주는 온열기능과 전신에어, 스트레칭 기능 등 다양한 성능을 갖췄으며, 와인색과 베이지색 두가지 색상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안마의자다.

가성비 좋은 이온 안마의자(CMC-A6000)는 롱L/S타입으로 허벅지까지 마사지볼이 이동해 머리부터 허리, 엉덩이와 허벅지까지 전신 마사지를 선사하며, 음이온 기능으로 한층 더 쾌적한 마사지를 선사하여, 사용자를 고려한 완벽한 휴식을 제공한다.

특히 2way 발바닥 롤러가 탑재돼 발 앞쪽에는 지압판이 회전하고 발 뒤쪽에는 롤러가 상하로 움직여, 더욱 시원한 마사지를 선사하며, 어깨위치 11단계 기능과 다리길이 조절, 전신스캔 기능, 스트레칭 기능, 자동모드 등 다양한 성능과 사이드 리모컨, 리모컨 주머니, 메모리 기능, LED무드등 등 사용자 편의기능과 감성부분까지 갖춘 가성비 좋은 안마의자다.

코지마 관계자는 “이번 할인 행사에는 안마의자 새 상품부터 리퍼상품까지 다양한 가격대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소형 마사지기까지 폭넓은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며 “청구할인부터 적립금까지 최저가 보장하는 할인 행사에 엄청난 혜택이다. 사은품까지 확인하고 추석 전 효도선물로 합리적인 소비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코지마샵 공식홈페이지 또는 현대Hmall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