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아파트시장 파란불…‘부천 심곡 우림필유’ 소형평형으로 주목
상태바
부천 아파트시장 파란불…‘부천 심곡 우림필유’ 소형평형으로 주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9.1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부의 각종 규제와 저성장 분위기 속에서 아파트 공급의 분양시기를 두고 고민해야 하는 다른 지역과는 달리 부천의 부동산 시장은 훈풍이 불고 있다. 아파트시장에서 2년 연속 최고의 거래량을 기록했으며 지난해 거래량의 절반을 올 상반기에 이미 넘어섰다.

부천은 서울과의 접근성이 좋고 투기지역 지정 등에서 정부의 규제가 덜한 곳이다. 여기에 7호선 연장으로 교통환경이 개선되고 생활 인프라가 풍부해지면서 매매가 대비 전세가의 비율도 80%를 넘어서는 등 부천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특히 7호선 라인의 신중동역은 눈여겨 볼만하다.

부천의 핵심상권인 신중동역의 각종 편의를 누릴 수 있는 소형 중심의 아파트 ‘부천 심곡 우림필유’가 심곡동 일대에 공급된다. 지하1층~지상15층 규모로 59㎡ 62세대, 74㎡ 11세대 총 73세대의 선호도 높은 소형 아파트로 구성된다.

방과 거실을 연결한 4Bay(59㎡) 설계로 개방감을 확보했고 남향 중심의 단지배치로 풍부한 일조권과 주거생활의 쾌적함을 더했다. 발코니 확장 시 서비스 면적이 대폭 늘어나면서 가족의 생활공간이 더 여유로워진다.

인접한 7호선 신중동역을 이용해 강남역까지 43분 만에 이동할 수 있고, 서울외곽순환도로 및 경인고속도로 등 중동IC, 부천IC를 이용해 서울 강남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한 꿈마을어린이공원을 비롯해 중앙공원, 상동호수공원, 원미산, 시민체육공원 등 주변의 풍부한 녹지공간을 자랑한다.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하나로마트, 시청 등의 인프라가 풍부하다. 여기에 신중동역의 학원가와 반경 300m 내 걸어서 통학이 가능한 심원초, 부천중앙초, 심원중, 원미고 등이 위치한다. 홍보관은 부천시 중동에 위치하며 9월 14일 오픈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