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스, 글로벌 파트너 서밋 열고 AI 엔진 소개
상태바
아이디스, 글로벌 파트너 서밋 열고 AI 엔진 소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9.1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17개국 파트너·법인·지사 참여…AI 기술 활용한 데이터 분석·보안 감시 구축

영상 보안 전문기업인 아이디스(대표 김영달r)는 9월 5일부터 7일까지 연례 ‘글로벌 파트너 서밋’을 개최했다. 이 행사는 전 세계 파트너를 초대해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아이디스는 주요 전략 제품 및 솔루션을 소개하고, 각 국가별 성공 사례를 공유했다.

올해 행사에서는 미국, 영국, 러시아, 호주, 두바이, 일본, 인도네시아 등 17개국 40여명의 주요 파트너와 아이디스 해외 법인·지사 직원들이 참석해 향후 글로벌 영상 보안 업계의 주요 화두가 될 것으로 전망되는 인공지능, 네크워크 보안, 혁신적인 카메라 및 레코딩 기술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논의했다.

행사 기간 중 아이디스는 전략 제품으로 인공지능 엔진인 ‘아이디스 딥 러닝 엔진(IDLE)’을 활용해 데이터 분석과 보안 감시 체계를 구축하는 미래형 비디오 감시 보안 솔루션을 시연했다. IDLE는 32개 채널의 카메라를 동시에 분석할 수 있는 정도의 빠른 속도와 96%의 높은 정확도를 구현한다. 그 동안 영상 보안 업계에서 선보였던 딥 러닝 엔진 중 최 상위급의 속도와 정확도를 구현했다.

IDLE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서 지능형 CCTV 인증을 획득했으며, IDLE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PC를 고사양으로 업그레이드 하거나 엔터프라이즈 레벨의 라이센스를 구매하지 않아도 되므로 비용 측면에서 큰 강점이 있다.

또 다른 전략 제품인 ‘다이내믹 프라이버시 마스킹’ 솔루션은 움직이는 사물을 트래킹하면서 실시간으로 마스킹 작업을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