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 봉포 코아루 오션비치’ 아파트 모델하우스 성황리 오픈
상태바
‘고성 봉포 코아루 오션비치’ 아파트 모델하우스 성황리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9.10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일 금요일 한국토지신탁이 강원도 고성군에 분양하는 ‘고성 봉포 코아루 오션비치’ 아파트의 모델하우스가 성황리에 오픈했다.

설악산을 비롯한 고성 8경 중 하나인 청간정과 인접해 에코라이프를 고스란히 누릴 ‘고성 봉포 코아루 오션비치’아파트의 모델하우스는 오픈 첫날부터 많은 인파가 몰리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주말 동안에도 이른 아침부터 늦은 오후까지 예비 수요자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았다.

모델하우스 오픈을 시작으로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특별공급 및 1, 2순위 청약접수를 실시하며, 추석연휴 다음날인 27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에 있어 뜨거운 분양 열기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고성 봉포 코아루 오션비치’ 아파트에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린 데는 우수한 입지조건이 많은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설악산과 청간정뿐 아니라 봉포해수욕장 및 천진해수욕장과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자연과 접한 에코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며, 최근 프리미엄을 누리고 있는 오션뷰(일부 세대 제외)를 누릴 수 있다.

지역 개발 호재도 이어지고 있다. 그동안 강원도는 남북한 관계 등으로 인해 개발이 더딘 지역으로 꼽혔다. 하지만 평창동계올림픽과 남북 관계 개선으로 인해 개발의 물꼬가 터진 상태다.

부동산 관계자는 “남북 이산가족 상봉이 성공적으로 이뤄지면서 금강산 관광 재개, 북한 원산지구 관광단지 개발, 동해선 강릉~제진 연결사업 등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에 따라 남북접경지역 부동산 시장에 대한 미래가치도 높아지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강원도가 역점사업으로 추진하는 동서고속화철도의 역사 이전도 공론화되고 있다. 춘천~속초구간 92.52km를 잇는 동서고속화철도의 역사를 속초와 고성군 경계지역을 옮기는 방안이 거론되고 있는 것이다. 이는 2025년 개통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완공되면 서울에 약 1시간 15분 대에 도달할 수 있게 된다.

이러한 가운데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봉포리 271-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고성 봉포 코아루 오션비치'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16~20층 규모 6개동으로 지어진다. 입주 예정 세대는 총 370세대로 전용면적은 63㎡ A/B타입 167세대, 75㎡ 71세대, 81㎡ 56세대, 84㎡ A/B타입 76세대로 구성되며, 일부 세대는 4Bay 판상형 구조 및 팬트리, 알파룸 등을 제공한다.

생활 편의 시설 및 교통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아파트 인근에 농협하나로마트, 토성면사무소, 공공도서관, 보건지소, 우체국 등이 위치하며, 고성제생병원(2018년 하반기 예정) 건립, 해양심층수 전용 농공단지 개발도 예정돼 있다.

교통은 7번국도와 중앙로를 이용해 주변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간성시외버스터미널에서 대중교통으로도 서울 및 수도권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한편, ‘고성 봉포 코아루 오션비치’ 아파트 모델하우스는 고성군 토성면 봉포리 산 81-4번지에 위치한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 164-4번지 2층에 오픈한 서울홍보관에서도 분양과 관련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