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티스, 스티브 더글라스 R&D 담당 기업 부사장 선임
상태바
래티스, 스티브 더글라스 R&D 담당 기업 부사장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9.10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문형 스마트 커넥티비티 솔루션 전문 기업 래티스반도체는 R&D 담당 기업 부사장으로 스티브 더글라스(Steve Douglass)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신임 더글라스 부사장은 업계 선도적인 IC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성취도 높은 엔지니어링 및 고객 지원 팀을 조직하고 이끌어 나가는 역량을 폭 넓게 인정 받아 왔다. 그는 고객의 혁신을 고취하고 수익 성과를 높이는 사업 전략의 기획 및 실행 분야에서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 래티스 입사 전에, 더글라스 부사장은 자일링스의 고객 기술 전개 담당 기업 부사장으로 근무했다.

짐 앤더슨(Jim Anderson) 래티스 CEO는 “더글라스 부사장은 글로벌 FPGA 및 CPLD 팀을 이끌어나가고 목표한 시장에서 고객 중심의 혁신을 주도하는 능력이 이미 검증된 적임자다”며 “탁월한 기술 전문성과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 그리고 리더십은 혁신적인 래티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전세계 채택을 가속화함으로써 지속적인 성장과 수익성을 강화해 나가고자 하는 래티스의 사업 전략 추진에 커다란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더글라스 부사장은 “래티스는 유능한 엔지니어링 팀이 개발한 탁월한 프로그래머블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다. 래티스의 수익성과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더욱 강화해 나가는 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더글라스 부사장은 유무선 통신, 산업, 자동차, 테스트 및 측정 등 다양한 시장의 프로그래머블 솔루션 개발과 관련해 30년 이상 폭 넓은 기술 경험을 쌓아 왔다. 래티스 입사 직전에는 자일링스 고객 기술 전개 담당 기업 부사장을 역임했으며, 2012년부터 전세계 기술 영업 및 지원 팀을 이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