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패로우, 고객 초청 ‘파워 유저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스패로우, 고객 초청 ‘파워 유저 컨퍼런스’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9.1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소개·성공사례 발표…2020년 IPO 추진

스패로우(대표 장일수)는 ‘파워 유저 컨퍼런스 2018’를 7일 서울 양재동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스패로우가 별도 법인이 된 이후 처음으로 개최한 연례 고객 초청 행사로, 작년 대비 2배 증가한 80여명의 고객 및 파트너사들이 참석했다. 이 행사에서는 스패로우 사업방향과 업그레이드된 솔루션 소개를 진행했으며, 실제 현업에서 활용되고 있는 성공 사례를 공유했다.

이날 발표된 정적 분석도구 ‘스패로우 SAST’ 최신 버전은 오탐·미탐이 적은 정확한 분석, 운영자 관리기능 강화, 개발자 편의 기능 향상을 위한 새로운 기능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최근 출시한 동적 분석도구 ‘스패로우 DAST’는 HTML5, Ajax와 같은 최신 웹애플리케이션에 특화됐으며, 서버내부의 동작정보를 분석하여 검출력을 높이는 ‘트루 스캔(True Scan)’ 기능이 포함돼 경쟁제품대비 우수한 성능을 갖췄다.

장일수 스패로우 대표는 “보안 취약점 제거를 위해서는 설계 단계부터 SW 개발 라이프사이클 전 단계에서 보안을 고려한 개발 및 아키텍처 설계가 필요하며, 4차 산업의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고품질의 SW 요건을 갖추기 위해서는 안전과 보안 영역 모두 신경 써야 한다”며 “2020년에는 IPO를 통해 기업 가치 극대화 및 고객과 투자자들의 신뢰를 확보하고, 2025년에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테스팅 기업 톱3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