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아이앤씨, HRD 컨퍼런스서 ‘SSG 에듀’ 사례 소개
상태바
신세계아이앤씨, HRD 컨퍼런스서 ‘SSG 에듀’ 사례 소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9.10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렌디드 러닝 가능한 활용 교육 사례 선봬…동영상·웹진 등 다양한 학습 콘텐츠 제공

신세계아이앤씨(대표 김장욱)가 오는 11일 열리는 ‘제12회 인적자원개발 컨퍼런스’에서 통합 교육플랫폼 ‘SSG 에듀(EDU)’의 활용 사례를 발표한다.

제12회 인적자원개발 컨퍼런스는 고용노동부가 주최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행사로, 9월 10일과 11일 이틀 간 진행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4차 산업혁명을 맞아 변화하는 우수한 국내외 인적자원개발(HRD) 사례를 공유하고,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세계아이앤씨는 ‘통합 교육플랫폼 SSG 에듀를 활용한 임직원의 효과적인 역량개발’ 우수사례로 선정돼 강연을 진행한다. 온·오프라인 혼합교육인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이 가능한 플랫폼인 SSG 에듀를 활용한 교육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각 기업별 특성에 맞춰 동영상, 웹진 등의 형태로 기획한 다양한 학습 콘텐츠와 최신 IT기술을 활용한 교육 서비스 제공 사례 등도 선보인다.

윤주용 신세계아이앤씨 교육서비스사업팀장은 “앞으로도 빅데이터, VR, AR 등을 활용한 다양한 교육 서비스와 콘텐츠를 선보이며 IT를 접목한 새로운 교육 서비스 분야를 창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