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IDT, IT 신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상태바
아시아나IDT, IT 신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9.10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결합한 신사업 아이디어 발굴 공모…신기술 역량 강화·창의적 기업 문화 조성 도모
▲ 한창수 아시아나IDT 사장(앞줄 가운데)과 ‘2018년 크리에이티브 금호아시아나 IT 신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나IDT(사장 한창수)는 ‘크리에이티브 금호아시아나 IT신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지난 7일 서울 광화문 금호아시아나 본관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2016년부터 올해 3년째 실시하고 있는 아이디어 공모전은 그룹 임직원 간 소통을 강화하고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IT를 결합한 신사업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작됐다.

지난 7월부터 공모전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240여개 아이디어가 접수됐으며, 아이디어의 창의성, 사업성 등 심사 기준에 따라 우수한 평가를 받은 최종 6개 수상팀을 선발했다.

최종 수상작에는 ▲항공사 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 파밍(Cloud Farming) ▲빅데이터 기반 고객 맞춤 서비스 등 신기술 분야의 참신한 아이디어들이 돋보였다.

아시아나IDT는 이번 공모전에 접수된 좋은 아이디어들은 관련 분야의 서비스 혁신을 위해 발전시킬 계획이며, 4차 산업사회 시대에 맞춰 신기술 역량 강화 및 창의적 기업 문화 조성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