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오월’, 9월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신규 앨범 발매
상태바
가수 ‘오월’, 9월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신규 앨범 발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9.07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오월(Owol)이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중 차은우 등장곡인 NONO를 불러 화제를 일으킨 가운데, 해당 노래가 발매돼 눈길을 끈다. 오월 NONO는 차은우(극중 도경석)의 시크함과 차가운 이미지에 알맞은 곡으로, 곡이 흘러나오는 것만으로도 많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뛰게 하고 있다.

한편 가수 오월은 이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OST’ 뿐 아니라 이번 9월 정규 앨범으로 팬들에 정식적인 인사를 드릴 예정이다. 오월의 NONO은 다양한 BGM으로 활용되며 많은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고 있는 가운데, 이번 정규앨범은 시작하는 연인들을 위한 노래로 기존 공개 음원 2곡과 새롭게 공개하는 신곡을 담아 달달함을 전한다.

앞서 ‘NUNA(누나)’ 앨범을 통해 연하의 매력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줬던 것에 반해, 이번 신곡은 허스키한 보이스를 가진 실력파 랩퍼 자이언트 핑크가 피처링을 맡아 그만의 독특한 색깔을 가진 오월의 퍼포먼스로 ‘남자다운’ 매력을 뽐낼 것으로 보인다. 특히 밝고 경쾌한 느낌의 비트로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가수 오월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의 NONO가 약간 차가운 느낌의 노래였다면, 이번 정규앨범은 이전 앨범과는 다르게 좀 더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는 앨범을 낼 예정”이라며 “다양한 퍼포먼스를 통해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