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콥정보통신, 글로벌 상용SW 명품대상 수상
상태바
스콥정보통신, 글로벌 상용SW 명품대상 수상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9.07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피스캔NAC’, 해외 국가·산업군 공급 성과 인정받아

스콥정보통신(대표 김찬우)의 ‘아이피스캔NAC’이 ‘제4회 글로벌 상용SW명품대상’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고 한국상용SW협회 등이 공동주최하며, 글로벌성, 레퍼런스 인지도, 제품 가능성, 기술서비스성, 시업 성장성평가를 기준으로 명품 상용SW를 개발·보급해 국내 상용SW산업발전에 기여한 유공자(기업대표)에게 포상하는 것이다.

‘아이피스캔NAC’은 국내외 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 시장에서 높은 경쟁력과 칠레, 멕시코, 일본, 중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다양한 국가와 산업분야에 공급된 성과를 인정받았다.

‘아이피스캔NAC’은 네트워크에 접근하는 모든 단말을 정확하게 분석해 체계적인 네트워크 보안 관리 체계를 구축할 수 있다. 이 제품은 NAC 시스템의 필수 요소인 네트워크 접근제어 기능과 동시에 사용자 중심의 신뢰성 높은 IP정보를 가공하여 고객사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김찬우 스콥정보통신 대표이사는 “이번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수상은 ‘아이피스캔NAC’의 기술력과 시장성을 다시 한 번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R&D와 국내외 사업역량을 더욱 강화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네트워크 보안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