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가게, ‘닥터신 담은 건강상자’ 추석 선물세트 출시
상태바
봄날가게, ‘닥터신 담은 건강상자’ 추석 선물세트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9.0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신 & 의료용품 전문 쇼핑몰 ‘봄날가게’는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닥터신의 신제품 및 인기 상품들로 구성된 ‘닥터신 담은 건강상자’ 선물세트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봄날가게의 추석 선물세트는 바르면서 관절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히트쿨 세트’와 관절영양제 ‘관절을 부탁해’ 1개월분으로 구성된다.

중장년층 피부 건조 및 가려움증 해소에 도움을 줘 입소문을 모았던 기존 아토신 크림에서 주름 개선 및 미백 등의 기능을 추가한 ‘아토신 리얼 페이스‘와 ‘아토신 리얼 바디‘, ‘아토신 리얼 맥스‘ 3종 시리즈도 본격적인 제품 판매에 앞서 추석 선물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닥터신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3 밸런스 베개 중 ‘머리를 부탁해‘와 ‘허리를 부탁해‘도 추석 선물세트로 출시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닥터신의 베스트셀러를 비롯한 신제품들이 다수 포함돼 기대를 모으고 있는 ‘닥터신 담은 건강상자’ 선물세트는 12~23%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추석선물세트는 예약 판매로 진행되며, 오는 14일부터 19일까지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봄날가게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닥터신 브랜드의 인기 제품과 신제품들을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닥터신 담은 건강상자 선물세트와 함께 건강과 정을 나누는 풍성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신 담은 건강상자’ 추석 선물세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구매는 봄날가게 온오프라인 몰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