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남자 쇼핑몰 ‘컴포즈디’, 사이즈별 고품질 의류로 30대 남성 라이프스타일 겨냥
상태바
30대 남자 쇼핑몰 ‘컴포즈디’, 사이즈별 고품질 의류로 30대 남성 라이프스타일 겨냥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9.07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길목에 서 있다. 대부분 사람이 선선한 바람을 느끼며 깊은 옷장 속 가을옷을 하나씩 꺼내는 분위기다. 하지만 매해 작년에는 무엇을 입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 것처럼 계절이 바뀌는 매 순간 새로운 옷에 관심을 두지 않을 수 없는데, 특히 바람 부는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색감과 재질의 옷을 찾기에 분주하다.

이 가운데 엄선한 아이템 위주로 옷을 판매하여 눈길을 끄는 30대 남자 쇼핑몰 ‘컴포즈디’가 눈길을 끈다. 많은 가짓수의 옷이나 아이템을 판매하는 대신, 매장에서 인기가 좋았던 옷들과 늘어나지 않는 티와 같이 품질이 우수한 제품만을 엄선해 업로드하고 있어 옷 가지가지가 품질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흔히 시중에는 날씬하고 몸매 맵시를 살릴 수 있는 옷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덩치가 크거나 살이 찐 소비자의 경우 맞는 옷을 찾기가 어려워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많다. 특히 사이즈 때문에 고민하는 몸무게 70kg 후반부터 90kg 초반인 이들은 원하는 스타일의 옷을 찾아도 맞는 사이즈가 없어 원하는 옷을 구매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컴포즈디에서는 2XL과 같은 빅사이즈 상품도 충분히 갖추고 있다.

다양한 사이즈는 물론이고 베이직한 스타일의 데이웨어 위주로 판매하고 있어 오프라인 매장에는 연 4000명 이상의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기호와 스타일을 반영해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 위주의 아이템을 온라인에 올리고 있어 맘에 드는 옷을 쉽게 찾고 고를 수 있는 것 또한 컴포즈디만의 특징이다.

컴포즈디 관계자는 “2개의 남성복 로드샵과 1개의 여성복 로드샵을 운영하고 있어 다양한 손님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있으며, 수년 간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다수에 매장에서 사랑받는 제품들만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라며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에 잘 맞는 30대 남자옷을 포함한 30대 젊은 부부들의 데이라이프에 조명을 맞춘 만큼 항상 친절한 마인드와 좋은 품질의 엄선된 아이템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컴포즈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