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한정판 배틀그라운드 무선 컨트롤러 제작
상태바
MS, 한정판 배틀그라운드 무선 컨트롤러 제작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9.07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름 방지용 특수 코팅 적용…‘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 문구 콘셉트화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엑스박스(Xbox)에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LAYERUNKNOWN’S BATTLEGROUNDS)’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한정판 ‘그리즈프루프(Greaseproof) 컨트롤러’를 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제작된 한정판 컨트롤러는 배틀그라운드 게임의 대표적인 색상과 게임 우승을 상징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배틀그라운드 우승 시 나타나는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의 상징적인 문구의 콘셉트를 차용, 어려운 게임 승리 후 맛있는 치킨 저녁을 노리는 게이머들을 지원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팬들이 선호하는 우승 기념 제품이라 할 수 있는 이번 엑스박스 무선 컨트롤러에는 특허 받은 기름 방지용 특수 코팅이 적용된 점이 특징이다. 직접 손으로 입힌 우레탄 코팅은 작은 흠집, 수분 등에 강하고, 게임의 우승 콘셉트인 치킨의 기름에 저항하도록 만들어 졌다. 컨트롤러에는 배틀그라운드의 로고와 고유번호가 새겨져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200개 한정으로 제작됐다.

또한 배틀그라운드 1.0 출시를 기념, 한국 엑스박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2명의 팬들에게 한정판 컨트롤러를 갖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담당자는 “대규모 팬층을 가지고 있는 배틀그라운드는 에란겔(Erangel)의 고수부터 미라마(Miramar)의 초보자까지 게임 안에서 무엇이든 할 수 있고, 어떤 상황이든 벌어질 수 있는 게임이다”며 “배틀그라운드 1.0 출시에는 많은 기대를 모았던 사녹맵(Sanhok Map) 외의 다양한 요소들이 엑스박스 원(Xbox one)에 추가돼 보다 강화된 게임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한 한정판 컨트롤러도 함께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1.0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Microsoft Store) 및 유통판매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한정판 컨트롤러와 관련된 정보는 한국 엑스박스 공식 페이스북 계정 및 트위터, 인스타그램 글로벌 공식 계정에서 키워드 #PUBGGreaseproof를 입력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