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이션, SSD 신제품 ‘C321’ 국내 출시
상태바
이메이션, SSD 신제품 ‘C321’ 국내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9.0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장매체 전문 브랜드인 이메이션(imation)은 2.5인치형 SSD 신규 라인업 C321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C321은 SATA III 6Gbps 인터페이스를 채택하고 550MB/s, 500MB/s의 최대 읽기/쓰기 속도(ATTO, 512GB 기준)를 지원한다. 이를 바탕으로 하드디스크 PC 대비 빠른 부팅속도를 지원하여 보다 쾌적한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아울러 메모리 일부를 SLC(Single-Level Cell)처럼 사용하는 SLC 캐시 모드와 에러 수정 코드 기술 ECC를 지원하여, 데이터 전송 시 오류의 위험성을 줄이고, PC의 수명과 안정성을 보장한다.

C321은 기존 이메이션 제품과 마찬가지로 3년의 무장 보증 기간을 제공하고 SSD 제품의 상태를 체크하고 성능 저하를 방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메이션 툴박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한편 이메이션은 1996년 3M에서 분리 독립해 만들어진 글로벌 스토리지 전문 브랜드로, 국내외 시장에서 저장 매체 사업을 키워왔다. IT 제품 유통 회사 오진상사(대표 승만호)는 지난해 8월 이메이션 브랜드를 인수하고 국내 시장에 진출했다.

이메이션은 다양한 SSD, USB, 마이크로 SD 카드 등 다양한 스토리지 제품을 출시해 브랜드 명성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