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5주년 축사] 정동섭 휴네시온 대표이사
상태바
[창간 25주년 축사] 정동섭 휴네시온 대표이사
  • 데이터넷
  • 승인 2018.09.06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산미디어의 IT전문매거진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25주년과 IT인터넷 뉴스 사이트 <데이터넷>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ICT 산업과 시장 전반에 걸쳐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여 지난 25년간 IT전문 미디어로서의 역할을 꾸준히 수행해온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 임직원 분들께 존경과 축하의 마음을 전합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가 도래하고 초연결 사회에 접어들면서, 사물인터넷(IoT), 클라우드(Cloud), 빅데이터(Big data), 모바일(Mobile), 인공지능(AI) 등 핵심기술 분야를 중심으로 관련 시장은 빠른 속도로 획기적인 기술 진보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기술 진보와 더불어 정부 규제 강화, 정보 표준의 변화, 환경의 다변화 등으로 미래 사회와 산업에서 과학기술과 ICT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습니다.

휴네시온은 ‘시큐리티4.0’ 시대의 통합보안플랫폼 전문기업으로서 꼭 필요한 보안솔루션을 만들어 휴네시온의 솔루션을 사용하는 고객, 비즈니스를 공유하는 파트너사, 그리고 휴네시온 직원과 가족들, 모두의 행복에 보탬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IT 환경의 변화와 흐름에 대해 발빠른 정보를 제공해 온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이 앞으로도 산업 동향에 대해 선제적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IT 산업 발전을 촉진하는 조력자 역할을 수행해 주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창간 2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신뢰받는 IT전문 대표 미디어로 나아가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