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5주년 축사] 최원식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 대표
상태바
[창간 25주년 축사] 최원식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 대표
  • 데이터넷
  • 승인 2018.09.06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성을 갖춘 진정한 IT 리더’로 신속한 뉴스와 유익한 정보로 국내 IT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IT 전문 매거진 <네트워크타임즈> 창간 25주년과 IT 인터넷 뉴스 사이트 <데이터넷>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맞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되는 상황에서, 하루가 다르게 변화와 혁신을 거듭하고 있는 국내 IT 산업의 특성을 감안해볼 때, IT 산업의 미래는 지난 세월보다 더욱 예측하기 어려운 빠른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하기에 IT산업에 대한 날카로운 식견을 담은 미디어, 미래 산업의 트렌드를 예측하는 미디어의 역할은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의 시점에서 네트워크타임즈는 지난 4반세기동안 IT 업계의 변화를 움직이는 한 축으로서 그 역할을 충실히 해왔다고 생각합니다.

네트워크타임즈는 한결같이 IT 관련 다양한 분야에서 소비자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뉴스를 신속하게 전달해왔으며 IT 업계에서 발생하는 뉴스를 단순히 전달하는데 그치지 않고, 다양한 각도에서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심층취재는 네트워크타임즈의 차별화된 역량이라고 생각합니다.

창간 이래 네트워크타임즈는 IT 산업 전반에 걸친 발 빠른 정보와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동시에 통찰력 있는 분석과 날카로운 지적으로 업계에 새로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해왔습니다. 또한 전문성 있고 영향력 있는 대표 IT 미디어로서, 글로벌 시대에 대한민국 IT 기업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왔습니다.

앞으로도 IT 기술의 진정한 가치를 알려줄 수 있는 선도 미디어로 번영하길 바라며,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 역시 그 발걸음을 함께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