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5주년 축사] 손부한 아카마이코리아 사장
상태바
[창간 25주년 축사] 손부한 아카마이코리아 사장
  • 데이터넷
  • 승인 2018.09.06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타임즈> 창간 25주년과 <데이터넷> 창립 20주년을 아카마이코리아 임직원을 대표해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아울러 긴 시간 동안 국내 IT 산업의 든든한 동반자로 자리를 지켜주신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올해 초 지금까지 발생한 디도스(DDoS) 공격 중 가장 큰 규모인 1.35Tbps의 대형 디도스 공격이 발생했습니다. 갈수록 증가하는 대형 사이버 보안 위협 속에서 보안의 중요성과 IT 산업 전반에 대한 네트워크타임즈의 심도 깊은 분석과 냉철한 진단은 아카마이코리아를 비롯해 수많은 기업들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기업 경쟁력을 키우는 힘이 되어 왔습니다.

사이버 범죄자들이 변화하는 IT 환경에 맞춰 다양한 공격 방식을 시도하면서 보안 위협은 더욱 다변화하고, 그에 대응하기 위한 노력이 그 어느 때보다도 요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네트워크타임즈가 앞으로도 IT 산업의 중심에서 정확하고 빠른 업계 동향과 전문적인 분석을 통해 보안 업계의 발전에 큰 힘이 되어주시기를 바랍니다.

아카마이 또한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이하는 글로벌 CDN 및 클라우드 보안 기업으로서 기업 IT 환경 전반을 아우르는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보안 역량을 지원하고 차별화된 기술, 혁신을 추구하는 탁월한 직원, 그리고 강한 집념으로 임하겠습니다. 수십억의 사람과 기기 및 방대한 데이터를 즉각적으로 안전하게, 그리고 스마트하게 연결하는 매개체가 되어 국내 IT 산업의 혁신에 앞장서는 든든한 조력자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네트워크타임즈 창간 25주년과 데이터넷 창립 20주년을 축하 드리며 더욱 번창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