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스타일과 실용성 더한 베스트 선물 추천
상태바
투미, 스타일과 실용성 더한 베스트 선물 추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9.06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에서 디자인된 여행,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 투미(TUMI)가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아 추석 선물로 투미 베스트 아이템을 추천한다.

실용주의자들을 위해 추천되는 알파 브라보 킹스 백팩 토트(Kings Backpack Tote)는 FXT SS 방탄 나일론 소재로 제작돼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블랙 가죽 디테일과 건메탈 하드웨어 구성으로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넓은 메인 수납공간과 패딩 처리된 노트북 수납공간, 방수 기능이 적용된 포켓 등 실용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가볍고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제격인 보야져 컬렉션은 카슨(Carson), 하겐(Hagen), 리바스(Rivas) 등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데이백 스타일과 컴팩트한 사이즈의 실용성 또한 놓치지 않은 크로스바디, 브리프케이스 등 다양한 실루엣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벨든(Belden) 컬렉션은 가죽 소재로 제작된 슬림 카드 케이스와 지갑 등을 선보이며, 슬림하고 컴팩트한 디자인과 지폐와 카드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디테일한 포켓 구성이 특징이다.

투미는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는 스마트 기프트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투미 공식 온라인몰(TUMI.COM)에서 클릭 한 번으로 선물을 제안할 수 있으며, 선물을 제안 받은 고객은 원하는 제품으로 변경하거나 모노그램 서비스 등을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