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5주년 축사] 전덕조 씨큐비스타 대표
상태바
[창간 25주년 축사] 전덕조 씨큐비스타 대표
  • 데이터넷
  • 승인 2018.09.0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기술의 눈부신 발전에 따라 기술 패러다임의 급속한 변화에 발맞춰 관련 뉴스와 트랜드 및 유익한 정보를 전해 온 IT 전문 매거진 <네트워크타임즈> 창간 25주년과 IT 인터넷 뉴스 사이트 <데이터넷>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IT 전문 매거진 <네트워크타임즈>와 IT 인터넷 뉴스 사이트 <데이터넷>은 장비와 서버들이 상호 연결되던 인터넷 시대에는 네트워킹 기술에 관한 트랜드와 유용한 정보를, 사이버 보안이 중요해진 시기에는 사이버 보안 기술에 관한 트렌드와 유용한 정보를 전달해 왔습니다.

이제 우리는 IT의 발전에 따라 모든 것이 변화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특히 4차 산업 혁명시대를 맞아 기존 산업들 간의 융합을 통한 새로운 비즈니스와 빅데이터, 인공지능 및 사물인터넷 등을 통하여 기계와 사람, 공간이 연결되는 산업화를 경험하고 있고 이들 간의 연결과 보안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기에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은 과거에도 그랬듯이, 앞으로도 참신한 시각과 열정으로 급변하는 IT 관련 분야에 대한 깊이 있는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해줄 것을 기대합니다.

IT 전문 매거진 <네트워크타임즈>와 IT 인터넷 뉴스 사이트 <데이터넷>이 빠르게 변화하는 IT트렌드를 균형 잡힌 시각으로 예리하게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올바른 방향을 제시함으로써 한국 IT산업을 바른 길로 선도해주기를 바라며, 급변하고 있는 IT산업의 가치와 역할을 알려주는 초석으로서 앞으로도 크게 성장하기를 기원하며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를 보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