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5주년 축사] 이광후 모니터랩 대표
상태바
[창간 25주년 축사] 이광후 모니터랩 대표
  • 데이터넷
  • 승인 2018.09.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IT 분야에서 국내 전문 매체로서 중추적 역할을 맡아오며 IT 역사의 대부분을 함께한 살아 숨쉬는 증인이라 할 수 있는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25주년과 <데이터넷>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5년이라는 길고 험한 세월동안 최첨단 기술, 정보와 소식을 공유하며 국내 IT 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네트워크타임즈> 여러분들의 열정과 노고에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지난해부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기업 비즈니스 활동의 새로운 화두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란 기업 경영의 디지털화를 뜻합니다.

현재 비즈니스 시장을 주름잡고 있는 최신 IT 기술을 적극 활용해 기업이 진행하던 기존의 사업과 업무 절차를 혁신하고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해 회사의 이익 극대화를 실현시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업의 환경에 적합한 다양한 최신 IT 기술 정보를 객관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네트워크타임즈>, <데이터넷> 같은 IT 전문 매체의 역할은 더욱 중요해질 것이기에 그 활약과 성장이 더욱 기대됩니다.

모니터랩 역시 대표 웹방화벽 솔루션과 클라우드 기반 보안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IT 시대를 주도해나가는 애플리케이션 보안 전문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을 거듭하여 <네트워크타임즈>, <데이터넷>과 함께 오래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창간 25주년을 축하드리며,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최신 IT 기술에 대한 핵심을 짚는 날카로운 통찰력을 제시하여 대한민국 IT 분야를 대표하는 전문 매체로서 그 입지를 걸어온 시간보다 더 오래도록 공고히 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