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5주년 축사] 최헌정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코리아 대표
상태바
[창간 25주년 축사] 최헌정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코리아 대표
  • 데이터넷
  • 승인 2018.09.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코리아 임직원을 대표해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25주년과 <데이터넷>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긴 시간 동안 묵묵히 한국 IT 산업의 발전에 힘써주신 임직원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IC인사이츠 보고서는 아날로그 반도체가 2022년까지 연평균 6.6% 성장하며 반도체 제품 중 가장 큰 폭으로 성장할 것이라 예측했습니다. 최근 IoT, AI, 빅데이터 등 최첨단 기술과 결합된 아날로그 반도체가 큰 주목을 받으면서 업계를 꿰뚫는 통찰력과 최신 트렌드에 대한 업데이트와 어느 때보다 중요한 때가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국내 IT 산업의 중심에서 독보적인 전문성을 다져온 네트워크타임즈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코리아 임직원은 향후 네트워크타임즈가 조명해나갈 IT 산업의 로드맵에 대해 큰 기대를 갖고 있습니다. 한국 반도체 및 IT 산업의 혁신성장을 위해 날카로운 분석과 제언을 부탁 드립니다.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코리아 또한 혁신적인 아날로그 혼합 신호 반도체 및 기술을 통해 국내 기업을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25주년과 데이터넷의 창간 20주년을 축하드리며, 더욱 번창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