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5주년 축사] 유상열 넷아디 대표
상태바
[창간 25주년 축사] 유상열 넷아디 대표
  • 데이터넷
  • 승인 2018.09.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전문 매거진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25주년, IT 인터넷 뉴스 사이트 <데이터넷>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임직원분들의 그동안의 노고에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네트워크/IT 전문 미디어로서 창간 이래 세계 IT산업의 트렌드 변화와 동향을 파악하고 정확히 분석해 왔으며, 각 분야 전문가의 의견을 담아 빠르게 전달함으로써 기업의 비즈니스 방향 설정에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급변하는 IT환경과 쏟아지는 정보 속에서도 날카로운 안목으로 전달해온 정제된 정보는 넷아이디를 비롯하여 국내 많은 기업에게 가이드 역할을 해 주었고, 나아가 변화를 기회로 바꿀 수 있는 안목을 심어주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빌어 진심을 담은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제 4차 산업 혁명이라고 불리는 ICT 기반의 새로운 시대를 걷고 있는 지금, 빠르게 변화하는 IT산업의 흐름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네트워크 타임즈>와 <데이터넷>의 정확하고 체계적인 정보가 앞으로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창간 25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 전달을 위해 힘써 주시고 더 큰 발전과 성공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