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트웨어 브랜드 제이리움, 스타필드 하남에 4번째 신규 매장 오픈
상태바
니트웨어 브랜드 제이리움, 스타필드 하남에 4번째 신규 매장 오픈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9.05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이리움

클래식 기반의 컨템포러리 니트웨어 브랜드 제이리움(J.RIUM)이 스타필드 하남 1층 쇼앤텔 맨즈관 내 입점했다. 쇼앤텔은 패션 아이템을 판매하는 남성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자체 브랜드를 통하여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인다.

쇼앤텔에 입점한 이번 제이리움 매장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 쇼룸, 롯데백화점 부산 다비드 편집숍, 스타필드 고양 매장에 이어 네 번째로 오픈했다.

제이리움은 스타필드 하남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 6일까지 역대급 오픈 축하 세일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전 상품 10% 할인은 물론, 제이리움 시그니처 티셔츠와 함께 오슬로 아메리카노 1잔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별로 10,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를 지원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제이리움은 클래식을 기반으로 하는 컨템포러리 니트웨어 전문 브랜드로 남성을 위한 우아한 니트웨어를 제공한다. 특히 우아하고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남성들에게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며 이탈리아 최상 등급 소재를 사용한 니트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및 매장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