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세라, 오피스 특화 A4 흑백 레이저 복합기 출시
상태바
교세라, 오피스 특화 A4 흑백 레이저 복합기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9.05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4 기준 분당 최대 흑백 100매·컬러 64매의 고속 양면 스캔 구현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가 출력량이 많은 오피스를 타깃으로 A4 흑백 레이저 복합기 3종(ECOSYS M3145dn, ECOSYS M3645dn, ECOSYS M3660idn)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빠른 출력 속도와 대량 급지 용량을 갖춰 출력량이 많은 오피스의 생산성을 높여준다. ECOSYS M3660idn 모델은 첫 장이 출력되는 속도가 불과 4.9초이며, A4 용지 기준으로 분당 최대 60매를 복사 또는 인쇄하는 고속 출력 속도를 갖췄다. 또한 최대 2,600매 용지를 적재할 수 있는 넉넉한 용지 급지대와 최대 100매를 적재 가능한 자동원고 이송장치의 탑재로 여러 페이지의 스캔, 복사 및 팩스 작업을 빠르고 끊김 없이 진행할 수 있다.

▲ 교세라 A4 흑백 복합기 ECOSYS M3660idn

또한 강화된 스캔 성능을 갖춘 이번 신제품은 업무상 계약서나 증명서를 빈번하게 스캔하는 사무 환경에 맞춤화 된 제품이다. 최대 216mm x 915mm의 긴 용지도 한 번에 스캔이 가능하며, A4사이즈부터 세금계산서나 전표와 같은 A6 사이즈까지 자유롭게 스캔할 수 있다. ECOSYS M3660idn 모델의 경우 양면 인쇄 문서를 다시 뒤집을 필요 없이, 양쪽 면을 동시에 최대 흑백 100ipm, 컬러 64ipm의 빠른 속도로 스캔하는 자동원고 이송장치를 탑재해 스캔 작업 시간을 크게 단축시킨다.

이와 함께 자동원고 이송장치에서 원고의 이중 급지를 자동으로 감지해 원고의 이중 급지 시 발생하는 문제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으며, 옵션 품목을 구매하면 스캔 데이터를 별도 작업 없이 MS Office 파일(.xlsx, .pptx, .docx) 형태로 바로 저장할 수 있다. 또한 스캔 이미지 자동 자르기 보정 기능으로 별도의 후작업을 생략시켜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의 한솔 사장은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이번 신제품은 많은 양의 문서를 정기적으로 출력하는 오피스를 위해 최적화된 제품으로, 빠른 출력 성능과 인쇄 품질로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신속한 문서 처리를 지원할 A4 흑백 레이저 복합기”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