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이온, 액정 태블릿 ‘KAMVAS 프로 22’ 출시
상태바
휴이온, 액정 태블릿 ‘KAMVAS 프로 22’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9.04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가 작업환경 연구해 최상의 편의성 제공

태블릿 전문기업 휴이온(HUION)은 GT-221 프로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KAMVAS 프로 22’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KAMVAS 프로 22는 배터리가 필요 없는 무충전식 펜, AG 저반사 유리, 8,192 단계의 정밀한 필압, 전문가의 작업환경을 연구해 최상의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

휴이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단독 런칭하는 KAMVAS 프로 22는 온라인에서 오는 9월 10일부터 구매가 가능하며, 오프라인은 지역별 체험매장을 통해 17일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미국 모니터암 전문제조사인 ERGOTRON 모니터암을 제공하는 한편 1년의 무상 보증 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휴이온코리아의 공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휴이온코리아 서석건 지사장은 “액정 태블릿의 고가 장벽을 무너뜨릴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됐다고 자부한다. 높은 가격 때문에 액정 태블릿이 그간 전문가의 전유물로 머물러 있었지만 이제는 누구나 큰 부담 없이 휴이온 액정 타블렛 제품을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 KAMBAS 프로 22를 통해 국내 액정 태블릿 시장 점유율 판도를 바꿔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휴이온 KAMVAS 프로 22 공식 출시 가격은 109만원으로, 동급 타사제품 대비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