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카페 요거프레소, 트렌드 변화에 따른 운영 지원으로 창업문의 증가
상태바
디저트카페 요거프레소, 트렌드 변화에 따른 운영 지원으로 창업문의 증가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9.05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대 흐름에 따라 여유 자금을 활용한 창업의 시기는 지나고 생존을 위한 예비창업자가 늘어나는 추세다. 하지만, 조력자 없이 진행되는 세세한 개점 준비는 시작부터 난관에 봉착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예비창업자가 프랜차이즈의 도움을 받고 있다.

이때 명심해야 할 것이 하나 있다. 처음 계획한 사업목표를 달성하도록 도와주는 본사의 지속적인 지원에 대해 세심하게 따져봐야 한다. 커피 전문점 요거프레소는 초기 개설에 대한 지원뿐만 아니라, 오픈 후에도 지속적인 본사 지원을 이어가며 크게 3가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첫 번째, 매월 신메뉴 정기 출시이다.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는 시장의 흐름에 따라 꾸준한 메뉴개발을 통해 고객이 찾는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최근 디저트의 고급화로 고급 디저트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생크림 오믈렛에 이어 앙빵시리즈와 크로칸슈, 바움쿠헨 등 쿨 베이커리 라인업을 보유하였고, 2017년에는 혼자만의 소비생활을 즐기는 1코노미 세대와 카페에서 간단한 식사한 식사를 해결하는 간편족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핫도그 2종 런칭한 바 있다.

두 번째, 전 가맹점 홍보물 무상 지원이다. 디저트 전문점 요거프레소는 매월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이를 홍보할 수 있는 포스터와 도무송 등 홍보 디자인물을 매월 전 가맹점에 무상 지원하고 있다. 또한, 홍보물에 대한 부착 매뉴얼을 함께 제공하여 가맹점이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세 번째, 매년 정기 물류 가격 인하를 진행하고 있다. 매년 인상되는 최저임금과 얼어가는 소비 심리로 가맹점주 입장에서 구입하는 물류 하나하나가 큰 부담으로 다가온다. 커피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는 이러한 어려운 시장 상황을 고려하여 매년 정기적으로 물류 가격을 인하하여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덜어내는 상생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이 밖에도, 가맹점과의 실시간 1:1 채팅, 위생 및 서비스 우수 가맹점에 대한 본사 물류 지원 등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한편, 초기 개설 비용으로 창업을 고민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인테리어 비용 50% 본사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커피숍 창업 문의 및 프로모션은 커피 프렌차이즈 요거프레소 공식홈페이지 혹은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