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자격시험 73세 합격자, 정답률 높은 ‘경록 인강’으로 공부
상태바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73세 합격자, 정답률 높은 ‘경록 인강’으로 공부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9.05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합격을 이룬 73세 합격자가 ‘경록’의 족집게식 인강을 통해 공부한 것으로 밝혀졌다.

해당 합격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기로 결심하고 경록 홈페이지에 가입했다. 이후 교재는 거의 보지 않는 대신, 해당 교육기관의 공인중개사 인강을 꾸준히 반복수강하는 방법으로 시험대비 학습을 이어갔다.

그 결과 2016년 1차 시험, 2017년 2차 시험에서 합격을 거둬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성공적으로 취득했다. 뿐만 아니라 방송에 출연해 자신의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학습노하우가 인강을 반복수강한 것이라고 알렸으며, 경록 홈페이지에 자신의 합격 수기를 남겼다.

그의 합격에 양분이 된 경록 인강은 시험에 출제될 수 있는 내용만 집중적으로 교육해 학습량이 평균 커리큘럼의 1/5 정도인 족집게식 강의다. 이에 단기에도 여러 번 반복수강하며 과목별 중요 내용을 자연스럽게 익히는 방법으로 실력을 빠르게 높일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본 강의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경록 베테랑 교수진이 제작에 참여했다. 따라서 전문적인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인강인 것은 물론,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기록하고 있다.

위와 같은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를 해당 교육기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한편 우리나라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은 전문성과 퀄리티를 겸비한 교육콘텐츠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돕는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이곳은 73세 합격자 외에도 70일 단기합격자, 탈북여성 합격자 등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