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 남녀 관계 발전시킬 매너 특강 실시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듀오, 남녀 관계 발전시킬 매너 특강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9.0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오는 이번 특강에서 발전적인 남녀 관계를 위한 소통 매너를 다룰 예정이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오는 9월 15일 강남 본사에서 ‘럭셔리 매너 특강’을 실시한다.

상대의 관심과 더불어 존중을 이끌어내는 방법을 익히고, 각자 매력을 발산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첫 만남 인사와 악수, 명함 전달, 식사 방법 등 글로벌 비즈니스 정격 매너도 배울 수 있다. 때문에 취업 준비생에게도 유익한 강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연자로는 품격경영아카데미 신성대 고문이 초청됐다. 문화칼럼니스트로도 활동 중인 그는 ‘자기 가치를 높이는 럭셔리 매너’, ‘품격경영’ 등의 저서를 낸 인물이다. 또 관공서 및 기업 대상의 다양한 비즈니스 매너 특강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신 고문은 “프랑스 와인 매너가 기본 매너로 통용되는 것처럼 인간관계에는 때와 장소에 따라 갖춰야 할 기본 덕목이 존재한다”며 “글로벌 시대에 발맞춰 세계 어디에서도 통하는 매너를 집중적으로 다룰 것”이라고 말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측은 “현대사회에서의 소통은 여러 영역에서 중요도가 높은 항목”이라며 “올바른 소통은 발전적인 관계를 부를 뿐만 아니라, 나의 가치도 높일 수 있다. 이번 강연에 참가해 매력 넘치는 나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럭셔리 매너 특강’은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한다. 참가 접수와 기타 자세한 사항은 듀오 홈페이지 혹은 홍보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