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테이트호텔, 고객 리뷰 바탕으로 고객만족 서비스 신속 시행
상태바
더스테이트호텔, 고객 리뷰 바탕으로 고객만족 서비스 신속 시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9.0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hotel)과 바캉스(vacance)의 합성어이자 휴가를 국내에서 즐기는 것을 뜻하는 호캉스가 유행인 요즈음, 맛집이 있는 근처의 호텔로 휴가를 떠나 맛과 휴식을 즐기며 호텔에서 여유를 만끽하는 호캉스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 가운데 부족한 주차부지로 인한 주차문제로 호텔이나 맛집을 찾는 방문객들의 불편함이 늘어나는 사례도 적지 않게 발생하는 추세다. 이에 매일매일 접수되는 고객 리뷰를 통해 해당 문제를 바로 해결한 ‘호텔 더 스테이트 선유’가 눈길을 끈다.

더스테이트호텔는 선유도역 근처에 위치한 호텔로, 호텔 안에 위치한 뚜스뚜스 레스토랑이 선유도역 명소로 소개되며 평일 및 주말에 주차장 불편이 계속되어 호텔 투숙객과 레스토랑 이용객의 불만이 종종 발생하였다. 하지만 이에 머뭇거리지 않고 고객 리뷰를 통한 불만족 서비스를 즉시 실행하였는데, 주차장 부지를 매입 및 임대하여 그동안 문제로 제기되었던 주차문제를 해결한 것이다.

이를 통해 평일 및 주말에도 주차문제로 인한 고객들의 불편을 해소할 수 있었다. 고객들의 불만을 해결해야 할 미래의 일거리로 두지 않고 바로 수집하여 해결에 주안점을 두고 즉시 해결하며 고객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졌다는 평이다.

이뿐만 아니라 더스테이트호텔은 고객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 욕실용품을 미국 USDA 인증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여 만든 이노랩어메니티로 제공하여 투숙객들의 만족도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더불어 고객의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하고 훌륭한 요리사를 통해 예술적 감각이 숨 쉬는 음식의 풍미와 즐거움까지 선사할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과 연회장을 갖추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어 더스테이트선유 관계자는 “주차문제를 해결하여 고객들의 불편을 해소하였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리뷰를 귀담아 고객만족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는 호텔로 앞장설 것”이라며, “국내외 비즈니스 고객과 관광객 모든 고객이 도심 속에서 여유를 느끼며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직원 모두가 작은 소리에도 적극적으로 귀 기울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