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유도역 투웨니퍼스트밸리, 우수 교통환경에 특화설계까지 눈길
상태바
선유도역 투웨니퍼스트밸리, 우수 교통환경에 특화설계까지 눈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9.03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정부의 부동산 정책이 주택시장의 투기 수요에 대한 규제가 심화됨에 따라 비교적 규제에서 자유로운 지식산업센터에 대한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과거와 달리 좋은 입지와 설계의 다변화를 통해 가치가 상승될 뿐 아니라 안정적인 부동산의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정부에서 2019년 말까지 한시적으로 지식산업센터를 분양 받은 입주자에 한해 취득세 50% 감면과 재산세 37.5%의 감면 혜택을 제공해주고 있으며, 청약규제가 없고 전매제한이 없다는 장점 등으로 부동산 관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영등포 역세권에 들어서는 선유도역 투웨니퍼스트밸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에 들어서게 되는 선유도역 투웨니퍼스트밸리는 입주기업들이 선호하는 중소형 위주의 평면 구성과 비즈니스 효율성을 고려한 특화된 설계로 지하 3층 ~ 지상 18층 연면적 28,238.04㎡ 규모로 공급된다.

특히 영등포권역에 위치한 지식산업센터들의 경우 전체 공급물량의 41%가 10년 이상된 노후 단지가 많고 타 지역에 비해 신규공급량이 많지 않았던 상황이라서, 이러한 선유도역 투웨니퍼스트밸리의 분양소식은 한층 더 관심이 높을 수 밖에 없다.

선유도역 투웨니퍼스트밸리는 초역세권에 위치하여 도보로 3분대면 도착할 수 있어 탁월한 입지는 물론이고 섹션별 오피스 특화, 업무연계공간, 직원들의 휴식과 편의를 제공하는 하늘공원, 문화시설을 갖추고 있다.

아파텔의 성공적인 분양신화를 이룬 ㈜대명 21이 시공을 맡고 있는 만큼 3BAY 혁신평면, 테라스형 상품으로 기숙사를 설계해 공간 활용성뿐만 아니라 지식산업센터의 격을 높였다는 평가이다.

비즈니스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교통 여건 역시 탁월한데, 선유도역 역세권에 근접하고, 왕복 6차선 양평대로와 서부간선도로 사이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올림픽대로, 성산·양화대교, 강변북로, 경인고속도로 및 월드컵대교(2020년완공)과 인접하여 마곡, 여의도, 구로, 가산, 강남 등의 주요 업무지구와의 비즈니스 연계성이 높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기존 영등포에 지식산업센터의 공급량이 높지 않았던 만큼 선유도역 투웨니퍼스트밸리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은 상황”이라며 “세제혜택을 통한 경제적인 부담감을 덜 수 있고, 사통팔달의 교통환경과 특화설계 등의 다양한 장점으로 인해 앞으로의 가치는 점차 상승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대명 이십일이 선보이는 선유도역 투웨니퍼스트밸리의 홍보관은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에 마련되어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대표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