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소프트, 마이플랫폼 정기교육 500회 달성
상태바
투비소프트, 마이플랫폼 정기교육 500회 달성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9.03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6년 첫 실시 이후 현재까지 약 1만1000여명 수강생 배출…사용자 환경 위한 생태계 발전 도모

투비소프트(대표 이문영·조강희)는 자사 마이플랫폼 정기교육이 500회를 맞았다고 3일 밝혔다.

마이플랫폼 정기교육은 매월 2회 투비소프트 본사에서 지원하는 무료 교육 서비스로, 2006년 첫 시행 이후 현재까지 약 1만1000여명의 수강생이 수료했다.

마이플랫폼은 10여년 이상 이어지고 있는 수강생들의 정기 교육 참여 및 약 2000여건의 구축사례를 통해 제품의 기술력 및 지속적인 서비스를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투비소프트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서도 비즈니스 UI·UX 사업 분야에 대한 꾸준한 연구개발과 더불어 지속적인 고객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마이플랫폼을 비롯해 엑스플랫폼·넥사크로플랫폼으로 이어지는 주력 제품군은 시장의 기술력과 방향을 선도하며 안정적으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투비소프트 정기교육 서비스는 본사 교육장에서 이뤄지며, 매월 6회 이상 고객과 개발자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현재까지 마이플랫폼·엑스플랫폼·넥사크로플랫폼 등 총 2000여회 이상의 제품 교육을 제공해 빠른 제품 학습과 활용을 도모, 보다 나은 개발자 생태계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다.

이문영 투비소프트 대표는 “기업의 비즈니스용 시스템 개발 과정은 매우 복잡하고 난이도 또한 높은 업무다. 마이플랫폼은 제품을 직접 사용하는 개발자가 만족할 수 있는 개발 환경을 최우선가치로 둔 제품”이라며 “투비소프트는 앞으로도 개발자를 위한 제품과 서비스에 집중하고 가속화 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