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롯데아이몰서 추석맞이 특별할인행사 진행
상태바
코지마 안마의자, 롯데아이몰서 추석맞이 특별할인행사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9.02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헬스케어 전문브랜드 코지마에서 롯데아이몰 ‘박싱데이’ 적립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싱데이’ 적립금 행사는 추석을 맞이하여, 9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롯데아이몰에서 진행하며, 롯데카드로 구매 시 최대 7% 청구할인과 구매금액의 최대 20%를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또한, L.PAY 결제 시 7% 추가 페이백을 증정한다.

롯데아이몰에서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는 코지마 안마의자 로얄킹덤(CMC-790S)은 135cm의 롱LS프레임으로 목부터 허벅지 일부분까지 인체구조에 가장 잘 맞는 밀착된 마사지를 선사하며, 8가지 자동코스와 무중력 포지션 기능, 전신 에어 코스, 강력한 팔 에어 마사지 등 다양한 성능이 탑재돼 있다.

또한 로얄킹덤이 소비자의 호응을 얻는 주요 기능으로 2STEP 발바닥 롤러와 등 온열 기능, 스트레칭 코스 기능이 있으며, 이전에 사용했던 코스를 다시 재현하는 메모리 기능은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행사기간동안 코지마 안마의자 로얄킹덤 구매 시 사은품으로 코지마 더블유 발마사지기(CMF-600)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코지마 안마의자 킹덤(CMC-890S)은 듀얼 리클라이닝이 가능한 제품으로 등받이 각도와 다리각도를 개별적으로 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최적화된 자세를 구현하며, 골반좌우에 고성능 에어셀 탑재로 골반 및 엉덩이 부분까지 부드럽고 시원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4가지 자동모드와 발바닥 롤러, 무중력포지션 기능, 2중 팔커프, 온열기능, 탈부착형 패드 등 다양한 성능과 사용자 편의 기능을 갖춰, 사용자 만족도를 높였다.

롯데아이몰 베스트셀러로 선정된 발마사지기 포르테(CMF-640)는 발바닥, 발등, 발뒤꿈치, 종아리를 버튼 하나로 동시에 마사지 가능하며, 발 앞쪽에 탑재된 2개의 지압판과 발뒤꿈치, 종아리에 탑재된 지압롤러로 더욱 세밀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3단계 각도 조절이 가능해, 가장 편안한 자세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원하는 부위만 선택할 수 있는 부분 에어마사지 기능과 사용자의 취향에 따른 3가지 자동코스, 발과 종아리 모두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는 온열기능까지 다양한 성능과 고객들의 편의를 고려한 상품으로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발마사지기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다가오는 9월 추석을 맞이하여 효도선물로 제격인 건강상품을 적립금 혜택과 함께 좋은 가격에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이번 기획전에서는 사은품과 더불어 안마의자 새 상품부터 리퍼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코지마샵 홈페이지 또는 롯데아이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