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뮤지션 ‘오월’, 9월 정규앨범 발매
상태바
실력파 뮤지션 ‘오월’, 9월 정규앨범 발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31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차은우·도경석 등장 OST ‘NO NO’ 불러 화제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OST 가수로 이름을 알린 실력파 뮤지션 ‘오월(Owol)’이 오는 9월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가수 오월은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남자주인공 도경석 역할의 차은우가 등장할 때 BGM으로 사용되는 OST 곡을 불러 화제를 모았다. 차은우의 차가운 모습 뒤에 숨겨진 진심을 담은 곡으로서, 상대를 좋아하는 감정을 겉으로 드러내지는 못하지만 OST를 통해 효과적으로 표현하며 호평받고 있다.

오월은 이번 9월 정규앨범을 통해 연인들의 달달한 시작부터 점점 식어가는 사랑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새롭게 공개하는 신곡과 기존 무료공개음원 2곡으로 구성되었으며, 신곡의 피처링은 자이언트핑크가 맡은 것으로 전해졌다.

경쾌한 리듬과 오월의 청량한 미성, 허스키한 무게감있는 자이언트핑크의 래핑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데다, 밝은 느낌의 메인 신스 사운드와 트랩 비트의 조화가 오월만의 독보적인 색깔을 잘 표현한 곡으로 알려졌다. 또한 앞서 누나 앨범에서 보여준 연하남의 매력과 함께 퍼포먼스적으로도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가수 오월은 “이번 앨범은 기존 앨범보다 조금 더 진한 색깔로, 개구쟁이처럼 밝은 느낌이면서도 남성적인 카리스마를 잃지 않았다"며 “오랜 무대 경험을 통해 노련미를 더한 퍼포먼스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고 전했다.

오월은 이번 앨범을 통해 팬들에게 더욱 다양한 모습, 이전보다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