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케이스, 위워크 6개 지점서 팝업 스토어 전개
상태바
인케이스, 위워크 6개 지점서 팝업 스토어 전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3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인케이스가 전세계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플랫폼인 ‘위워크’에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단순 업무 공간을 넘어 모두가 연결되는 위워크에 ‘이동성’과 ‘보호성’을 중요시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제품을 만드는 인케이스가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인케이스는 삶의 필수적인 기술을 보호하고 향상시킬 수 있는 백팩, 디바이스 보호케이스들을 선보이며, 사용자들에게 완벽히 통합된 모바일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인케이스의 미션에 충실한 ‘스테이커넥티드(StayConnected)’ 컨셉으로 제작했다. 완벽히 통합된 모바일 경험을 선사하는 스테이커넥티드 스토리존 1개와 트래블 컬렉션, 아이콘 컬렉션, 시티 컬렉션, 디바이스 컬렉션 총5개의 섹션으로 나뉘어져있다. 

현대의 감성을 담은 모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인케이스 제품들은 위워크 을지로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역삼역 2호, 강남역, 여의도역, 서울스퀘어, 삼성역에서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다. 

위워크는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전세계 최대 규모의 플랫폼이다. 크리에이터들이 원하는 목적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활용될 수 있는 공간을 제공 하며, 1인 기업, 프리랜서, 아티스트, 중소기업, 대기업 및 글로벌 기업까지 서로가 다른 멤버들이 모여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성장시킬 수 있도록 업무공간 내 편안한 시설과 서비스로 물리적인 공간을 제공한다. 

인케이스 관계자는 “이번 팝업 콜라보레이션을 시작으로 동시대 살아가는 크리에이터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 다양한 협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