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호스트, 고성능 서버 기반 호스팅으로 홍콩 리전 강화
상태바
글로벌호스트, 고성능 서버 기반 호스팅으로 홍콩 리전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30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과 다이렉트 연결…개선된 속도로 서버 운영

글로벌 가속 솔루션 및 인프라 전문기업 글로벌호스트(대표 구자성)는 고성능 서버 기반의 호스팅으로 홍콩 리전(region)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홍콩 호스팅 리전 강화를 통해 중국 본토와 다이렉트로 연결될 뿐만 아니라 글로벌 가속도 기본 적용됨으로써 중국 및 동남아 등지에서 보다 개선된 속도의 서버를 운영할 수 있게 됐다.

글로벌호스트는 글로벌 IDC에 해외 네트워크 속도를 향상시키는 글로벌 가속 솔루션을 결합한 임대 서버와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해외 호스팅 상품은 고객의 어떠한 요구사항에도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는 기술 지원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글로벌 가속 솔루션은 해외구간에서 웹과 스트리밍의 속도를 최대 30%에서 500%까지 향상시키는 네트워크 속도 개선 솔루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현재 글로벌호스트는 미국, 일본, 중국, 한국 등에 글로벌 가속을 적용시킨 IDC와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홍콩 리전을 업그레이드함으로써 5개 지역의 글로벌 가속존을 운영할 수 있게 됐다.

글로벌호스트 가속 솔루션 담당 김재완 차장은 “글로벌호스트는 지난 7년간 해외 네트워크 속도 개선에 대한 연구 개발 경험과 운영에 대한 노하우를 쌓아 왔다”며 “지금까지 경험을 통해 유럽, 남미, 베트남 등에 추가 리전을 개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호스트는 한국컨텐츠인프라가 서비스하는 글로벌 가속 솔루션 및 인프라 전문 기업이다. 해외 진출을 위한 IT 인프라 컨설팅 능력과 최적의 인프라 구축을 위한 솔루션 능력을 바탕으로 국내 기업의 해외 IT 인프라 운영 및 글로벌 기업의 IT 인프라 운영 등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