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구매 고객 대상 ‘2018 에이수스 페스티발’ 진행
상태바
에이수스, 구매 고객 대상 ‘2018 에이수스 페스티발’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30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코리아는 에이수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를 통해 에이수스 공유기, 게이밍 마우스, 몬스터 헌터 게임 등 파격적인 경품을 제공하는 ‘2018 에이수스 페스티발(ASUS Festival)’을 진행한다.

2018 에이수스 페스티발은 메인보드, 그래픽 카드, 게이밍 마우스, 모니터 등 에이수스의 다양한 제품들이 이벤트 대상에 해당되며, 해당 제품들을 구매 시 10만원당 이벤트 응모 기회가 1번씩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의 구매 대상 제품들은 모두 게이밍 시장에서 이미 기술력을 입증 받은 제품들로 그 중 주목할만한 제품은 ROG 스트릭스 Z370-E 게이밍 메인보드, 듀얼 GTX 1060O6G 그래픽카드, 게이밍 모니터 XG27VQ을 들 수 있다.

ROG 스트릭스 Z370-E 게이밍 메인보드는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다루기 쉬운 직관적인 UEFI BIOS 디자인으로 고안돼 가능한 모든 팬 쿨러에 대한 제어가 가능하다. 특히 T-토폴로지 기술로 메모리 슬롯 사이의 균일한 데이터가 오갈 수 있도록 디자인돼 안정된 시그널링을 보장해 향상된 기능은 오버클럭킹 기반의 안정성을 위한 충분한 여유폭을 제공한다.

게이밍 모니터 XG27VQ는 동사양 모니터군 중 합리적인 가격의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다. XG27VQ은 144Hz의 초고속 주사율로 화면의 움직임을 빠르게 포착해 FPS, 레이싱, 스포츠 게임 등과 같은 1인칭 게임에 최적의 환경을 구현한다.

듀얼 GTX 1060 O6G 그래픽카드는 블랙 & 화이트 칼라의 특색 있는 디자인은 물론 탄탄한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특허 받은 윙블레이드(Wing-Blade) 팬은 히트싱크에 극대화된 기류와 105% 향상된 기압을 제공하여 무소음 게이밍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의 대상업체는 컴퓨존, 컴퓨터코리아, 아이코다, 조이젠, 아이티 엔조이 등 총 28군데로 최대한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가능하도록 포괄적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