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스테이츠, 개발자 채용 위한 데모데이 개최
상태바
코드스테이츠, 개발자 채용 위한 데모데이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30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딩 교육 스타트업 코드스테이츠(대표 김인기)는 오는 9월 12일 오후 2시부터 네이버 D2 스타트업 팩토리에서 ‘코드스테이츠 데모데이’를 개최한다.

코드스테이츠는 개발자로 커리어 전환을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한국 최초로 실리콘밸리식 코딩 부트캠프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코딩 교육 혁신을 목표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코드스테이츠의 데모데이는 코딩 부트캠프 수강생들이 자체적으로 팀을 이루거나 파트너쉽을 맺은 기업과 협업해 4주에 걸쳐 진행한 프로젝트를 발표하는 자리다. 이번 데모데이는 오늘식탁, 트루쇼트, 플러스티브이와 기업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행사 당일에는 ▲코딩 부트캠프 수강생들의 프로젝트 발표 ▲데모데이 수강생과 참여 엔지니어들의 네트워킹 ▲코드스테이츠와 수강생 그리고 후원기업들의 부스 운영이 준비돼 있다.

부트캠프 수강생들은 약 5개월간 웹, 앱 개발 기술을 학습할 뿐만 아니라, 동료와 함께 진행하는 팀 프로젝트를 준비하면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실무 경험까지도 쌓는다.

김인기 코드스테이츠 대표는 “이번 데모데이는 기업에서 일하고 있는 현직 개발자와 프로젝트의 기술적인 이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데 집중할 것”이라며 “개발자 채용을 필요로 하는 기업은 부트캠프 수강생의 실력을 직접 확인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드스테이츠 데모데이'는 지난 2016년부터 총 6차례 열렸으며, 이를 통해 다노, 플리토를 비롯한 26개의 스타트업이 개발자 채용을 성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