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케이스, ‘백 투 스쿨’ 신학기 프로모션
상태바
인케이스, ‘백 투 스쿨’ 신학기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30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인케이스 코리아]

테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인케이스는 신학기를 맞아 다양한 ‘백투스쿨’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직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인케이스 인기 백팩과 디바이스 액세서리를 최대 25%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신학기를 맞은 학생들을 위해 공식웹사이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한다. ‘백투스쿨’ 이벤트의 일환으로 아이패드, 애플 펜슬 그리고 인케이스 신상품 풀 세트를 추첨을 통해 선물로 증정한다. 

1등에게는 아이패드9.7, 애플 펜슬, 인케이스 아이패드 아이콘 슬리브, 아이콘 울른엑스 백팩, 인케이스 펜, 노트 등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백투스쿨’ 패키지를 모두 제공한다. 2등, 3등은 FW18 신상품인 아이콘 울른엑스 백팩과 시티 닷 백팩 4명을 추첨해 선물이 제공된다. 

F/W 18 신상품 아이콘 울른엑스 백팩은 3가지의 신규 컬러가 추가 입고됐으며, 시티 닷 백팩 컬렉션은 디바이스와 서류를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 구조로 기본 아이콘 백팩 디자인에서 보호 및 이동성을 간소화한 컴팩트한 디자인의 백팩이다.

‘백투스쿨’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웹사이트 회원 가입한 고객과 다양한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인케이스 코리아 인스타그램(@incasekorea) 팔로우한 고객들에 한해 무작위 추첨해 선물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