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타운하우스 ‘리버테일 더 좋은집’, 역세권 입지에 선보인다
상태바
김포 타운하우스 ‘리버테일 더 좋은집’, 역세권 입지에 선보인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3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아파트 생활통에 의한 ‘탈 아파트화’가 증가하고 있다. 치솟는 아파트 가격도 문제지만 삶의 질 향상으로 인해 주거공간 에서는 행복한 생활을 누리고자 하는 이들로 단독주택을 선택하는 이들이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다.

이에 김포 한강신도시 장기동, 구래동 중심에 조성되는 김포 타운하우스 ‘리버테일 더 좋은집’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역세권 타운하우스 위치는 물론이고 가장 인기 있는 분양 요소로 꼽히는 것이 바로 가격의 합리화다. 서울은 말할 것도 없고 한강신도시 주변 아파트 85㎡기준 가격대가 5억을 향해 가고 있는 반면 ‘리버테일 더 좋은집 ’은 3층 단독주택 기본타입 114.12㎡기준에 100평(구) 정도의 넓은 토지까지 아파트 가격대에 제공된다. 인접 지역인 서울, 일산, 인천지역 등에서 노려볼만 하다.

전용 114.12~128.05㎡형으로 방 3~4개와 욕실 2개로 이루어졌으며, 모든 가구가 단독주택3층 규모로 개인 정원을 갖췄다. 기본 타입 외에 설계 어드바이스 시스템으로 계약자와 소통을 통한 구조 변경도 가능하다. 주변에서 흔히 볼수 있는 일반적 협소주택, 합벽세대가 아닌 완벽히 분리된 단독주택 타운하우스로 기존 불편한 땅콩 주택들과 차별화로 만족감 자체가 다르다.

‘리버테일 더 좋은집’은 한강신도시 친수형 커낼시티(Canal City) 바로 위에 위치하며, 김포도시철도(예정) 장기역, 구래역 더블 역세권으로 수도권 지하철 김포공항 5, 9호선을 연계해 여의도, 신논현, 인천공항, 서울역 등으로 가기 편리하다. 또한, 김포 한강로를 이용하면 여의도·목동까지 30분이면 갈 수 있다. 제2외곽순환고속도로도 이용 가능해 쾌속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편리한 생활인프라도 눈길을 끈다. 한강신도시 중심상업지와 가까워 이마트, 롯데마트를 이용하기 편리하고 CGV, 메가박스 등의 문화생활과 호수공원·조류생태공원·한강시네폴리스·대명항과 강화지역의 마니산 등 다양한 생활·문화시설을 누릴 수 있다. 김포뉴고려병원·김포우리병원도 가까이 위치하고 있다.

한편 운유산 자락에 위치해 있어 자연과 도심 속 편의시설을 함께 누릴 수 있다. 분양홍보관은 현장 근처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