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뉴프랑, 이웃사랑데이부터 예술문화 프로젝트까지 다양한 이벤트 개최
상태바
아브뉴프랑, 이웃사랑데이부터 예술문화 프로젝트까지 다양한 이벤트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30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브뉴프랑 광명 전경

프리미엄 다이닝 스트리트 아브뉴프랑 광명에서 내달 15일 가족과 함께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이웃사랑데이를 개최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에서는 사랑의 DIY티셔츠 만들기가 진행될 계획으로, 완성된 티셔츠는 지역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기부한다. 봉사활동 이벤트는 5~19세 자녀를 동반한 2~4인 가족 또는 팀 단위로 신청 가능하며, 아브뉴프랑 광명 내 안내문이나 아브뉴프랑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접수를 신청할 수 있다.

오후 1시 반부터 3시 반까지,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2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각 회차마다 10팀씩 접수를 받게 된다. 제5회 이웃사랑데이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브뉴프랑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광명뿐만 아니라 아브뉴프랑 판교 또한 색다른 문화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지역 신진작가들의 작품을 소개하는 예술문화 공간인 ‘2018 아트경기’는 지역민들이 미술작품을 감상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장을 마련해주기 위해 경기도와 함께 진행하는 프로젝트다.

지난 7월부터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는 경기도 남부 상설 전시관은 오는 11월까지 운영되며, 내달 1일에는 아브뉴프랑 고객을 대상으로 작가 연계 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아브뉴프랑은 오는 10월 13일, 가을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다채로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또 한번의 작가 연계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클래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아브뉴프랑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브뉴프랑 광교에서는 내달 14일~16일까지 3일간 유러피안 빈티지 감성의 ‘아브뉴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아브뉴 플리마켓은 빈티지 차량의 포토존과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구성된 공간에 생활소품과 액세서리, 체험콘텐츠 등을 선보일 예정으로, 선선해진 날씨를 맞아 나들이를 나온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행사 진행내용과 셀러모집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브뉴프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