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MBC플러스, K-팝 어워드 개최
상태바
지니뮤직·MBC플러스, K-팝 어워드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30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플랫폼기업과 방송사가 처음으로 함께 개최하는 K-POP 어워드가 탄생한다. 지니뮤직과 MBC플러스는 양사의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음악 시상식 ‘2018 MGA(MBC플러스 X 지니뮤직 어워드)’ 조인 체결식을 개최했다.

AI음악플랫폼 기업 지니뮤직과 국내 음악 콘텐츠 산업의 중심에 있는 MBC플러스가 공동 주최하는 ‘2018 MGA’는 처음으로 시도되는 방송사와 음악플랫폼기업의 컬래버레이션 시상식이다.

MBC플러스 지니뮤직어워드는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 및 아이돌이 총출동하고 해외 아티스트의 특급 콜라보레이션 무대 연출로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아주 특별한 스테이지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K-팝 어워드 MBC플러스 지니뮤직어워드는 임팩트 있는 무대 연출과 공정성 높은 시상으로 진정성있는 어워드로 여타 시상식들과 차별화를 꾀할 계획이다.

K-팝의 세계화 속 국내 유수의 뮤직 어워드가 해외에서 진행되는 가운데, MBC플러스 지니뮤직어워드는 국내외 팬들의 접근이 용이한 글로벌 허브 도시 인천에서 막을 올린다.

이를 통해 국내외 팬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진정한 K-팝 글로벌 시상식으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또한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및 무대도 마련해 팬들과 아티스트들이 인터렉티브한 소통 속에 어워드가 진행될 예정이다.

지니뮤직 이상헌 실장은 “국내 최초로 음악플랫폼과 방송사가 함께 만드는 K-팝 어워드 MBC플러스 지니뮤직어워드는 공정한 심사기준으로 최고의 아티스트에게 시상하는 어워드가 될 것”이며 “방송사와 음악플랫폼의 강점을 살려 팬들과 아티스트가 하나되는 화려한 무대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팝 시상식의 새로운 공식을 제시할 ‘MBC플러스 지니뮤직어워드’는 오는 11월 6일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